서비스 계약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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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계약 소개

    
 

  설치 계약부터 서비스 계약


※ 설치 계약서 내용에 준하여 설치완료
※ 설치완료 고객확인 후 고객에게 인도
※ 고객인도시점부터 통상 3개월동안 무상 보수 제공(정기점검/24시간 고장처리)
※ 무상보수 만료 후 별도의 유상 보수를 체결하여야, 정기점검 및 고장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보수계약 상품 소개

항목 운휴계약 POG OM
계약형태   운휴설비 정기점검   일상점검차원의 단순정비   예방차원의 종합유지보수
책임의 한계   이원화(건물주/보수회사)   이원화(건물주/보수회사)   보수회사 책임보수
보수계약형태   별도 계약
(부품교체,수리공사발생시
별도 비용 청구)
  별도 계약
(부품교체,수리공사발생시
별도 비용 청구)
  일괄 계약
(모든 부품교체,수리공사비는
보수료에 포함됨)
계약기간   1년~2년   1년~2년   5년단위
관리형태   사후관리   사후관리   사전관리
상비부품   고객이 확보   고객이 확보   OTIS확보
장단점   설비 운휴 시
계약 보수료 절감
  수리비용 적립필요
자금관계로 적기 부품교체
어려워 사고발생 가능성
  설비의 최적상태
유지 설비의 수명연장
 

  보수료 구조 비교

유지보수/ 관리를 위하여 고객께서 부담하는 금액이 POG 계약은 월보수료 외에 여러 형태로 불규칙하게 발생하는 반면
OM계약은 일정하게 부담하시게 됩니다.

  
 
  POG OM
표준금액   18,000원   36,000원
 

  OM 계약 장점




     비용 = 점검비 + 부품비 + 수리공사비 + 검사수수료
 
   - 사전 부품 교체로 최적의 운행상태 유지
   - 특별점검 실시로 고장 절감
   - 최대한 초기 성능 유지 및 수명 연장
   - 고장 예방 및 안전확보
   - 예산 관리 가능(매월 일정액)
   - 불규칙한 비용 발생으로 적기에 부품 교체 못하여 발생되는 사고 예방
   - 수리공사 등의 서류 작업과 결재과정 제거
   - 법정검사 관련 비용 및 업무 보수회사 대행
   - 차량사고 및 인명사고에 대한 책임 범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