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뉴스

> 홍보자료 > 회사뉴스

캐리어에어컨, `2017년형 냉장고 신모델 출시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

[2017-04-04]

캐리어에어컨은 상냉장 하냉동 구조의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해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를 출시해 국내 소형냉장고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는 295리터의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달성으로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 유러피언 콤비타입으로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


캐리어에어컨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에 동급 최대 용량의 냉장칸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췄다. 다양한 용도의 4칸의 선반과 자유롭게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도어포켓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도 눈에 띈다. 상대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보관실은 상부에, 야채보관실은 중앙에, 그리고 육류나 생선 등을 장기 보관하는 냉동칸은 아래에 위치해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또한, 아파트 빌트인 구조에 맞게 따로 공간이 없어도 90도 각도까지 오픈할 수 있도록 세이프티 도어를 적용했다. 제품 외부에 장착된 터치 패널을 통해 간편하게 온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 화이트, 메탈, 펄 화이트 색상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


캐리어에어컨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의 재질과 색상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화이트, 메탈, 펄 화이트 세 가지의 컬러와 고급스러운 재질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의 세련된 디자인과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 차별화된 가전제품 라인업으로 고객 접점 대폭 강화


캐리어에어컨의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는 현재 전국 하이마트, 전자랜드,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은 50만원 대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지난해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에 이어 유러피언 스타일의 고급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캐리어에어컨은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론칭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 (왼쪽부터 펄화이트, 메탈, 내부 사진)


이전글   캐리어에어컨, HARFKO 2017 참가… 4차 산업혁명 시대 세상에 없던 제품을 만들다.
다음글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 기술연구소 개소 “新 미래 성장 동력 확보” 기대